무등산 편백숲 :: 천천히
728x90

오랜만에 친구들과

무등산 산행을 약속했다가

갑자기 일정이 취소되어

고민하다 한주가 지난 후 혼자라도

갔다 오자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혼자 천천히 걸을 땐

바람재나 토끼등으로 갔다 오는데

이번에는 잠시 옆길로 빠져봅니다

 

 

 

 

탐방 안내센터 왼쪽으로

쉼터가 있고

 

 

안쪽에 출입 게이트가 열려 있는 게

등산로가 확실합니다.

 

 

조금 올라가니 이정표에

이곳으로 바람재와 장군봉을

갈 수가 있네요

 

 

 

 

하지만 점점 게을러지고 있는 저는

더 짧은 코스를 발견합니다

 

그것도 좋아하는 편백 숲

 

 

 

 

오른쪽 바람재 방면이 아닌

왼쪽 편백숲 이정표를 보고

나아갑니다.

 

 

 

 

다람쥐도 있고

(다람쥐 뒤태 보이시나요? ㅎㅎ)

 

 

 

 

 

많은 편백나무를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천천히 걸으며

 

 

 

 

뜨거운 태양을 피해

이곳으로 오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큰 나무를 찍었는데

이렇게 보니 그냥 일반적이네요

 

 

 

 

조금 더 올라가다

 

 

 

 

다시 발길을 돌려

버스 정류장 쪽을 내려옵니다.

 

 

 

 

점점 더 짧은 코스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ㅎㅎ

 

맑은 날씨는 좋지만

부담스러운 강렬한 태양

여름이 코앞이라는 걸 알려주는 요즘

 

무등산 편백숲으로 가벼운 산책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