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쭉동산 군포시 산본 - 꽃구경 하세요~ :: 천천히
728x90

오랜만에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철쭉동산에 방문하였습니다.

 

몇 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항상 깜박했었는데

이번에는 철쭉이 활짝 핀

시점에 다녀왔습니다.

 

 

 

수리산 산행하실 때 잠깐

철쭉 구경하셔도 되고요

 

아니면 철쭉동산만 들려서

철쭉만 구경해도 즐거운 시간이 될듯합니다.

 

 

 

꽃 구경은 좋아하지만

이름을 기억을 못해서

이름과 함께 찍었습니다

(이래도 잊겠지만 ㅠㅠ)

 

 

 

일부 구간만 제외하고

철쭉이 활짝 피어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예전에는 매년 철쭉축제를

한듯한데 아직은 코로나 때문에

못하고 있는듯합니다.

 

 

 

 

그래도 코로나 관련 규제가

점점 풀리고 있어서인지

많은 분들이 철쭉 사이에서

사진을 찍고 있네요

 

 

 

 

 

 

강아지 4마리도 같은

포즈를 취하며 사진 찍고

있었는데 저도 사진 찍어둘걸

깜박했습니다.

 

 

 

 

 

 

 

멀리 아래쪽에서도

위쪽 꼭대기에서도 나름 웅장한?

모습을 담아야 했는데

아직 저는 스킬이 부족하네요 ^^;

 

 

 

 

이게 그나마 최선입니다 ㅎㅎ

 

 

 

오늘 밤 강한 비바람이

예상되는데요

윗동네까지는 영향이 안 갔으면 하네요

 

 

 

꽃구경 길게 하면 좋은데

금방 시들까 봐요 ^^

 

 

시간 여유 되신다면

군포 철쭉동산에서 꽃구경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